코드랩 레퍼런스

Q & A 본문

BASIC

Q & A

webstoryboy 2017. 5. 26. 22:36

HTML Question

  • 글씨를 클릭하면 링크를 걸고 싶을 때 쓰는 태그는?
  • 사이트의 기본 URL을 설정하고 싶을 때 쓰는 태그는?
  • 짧은 글을 인용하고 싶을 때 쓰는 태그는?
  • 긴 글을 인용하고 싶을 때 쓰는 태그는?
  • 음성이나 분위기를 나타낼 때 쓰는 태그는?
  • 기술적인 구문, 외국어, 사상, 생각, 선박이름 등을 나타낼 때 쓰는 태그는?
  • 전문적인 용어나 학문적인 용어를 쓸 때 필요한 태그는?
  • 작품의 제목을 정의할 때 쓰는 태그는?
  • 생략된 글자가 있거나 약어가 필요할 때 쓰는 태그는?
  • 저작권 또는 법적인 텍스트를 사용할 때 쓰는 태그는?
  • 다른 사이트의 소스를 가져올 때 쓰는 태그는?
  • 글씨를 굵게 표현하고 싶을 때 쓰는 태그는?
  • 글씨를 강조하고 싶을 때 쓰는 태그는?
  • 글씨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을 때 쓰는 태그는?
  • 글씨의 중요성과 강조를 고려하지 않는 단순 참고용 표시를 사용하고 싶을 때 쓰는 태그는?
  • 글씨를 타자모양의 텍스트로 표현할 때 태그는?
  • 글씨를 위첨자로 표현하고 싶다면 쓰는 태그는?
  • 글씨를 아래첨자로 표현하고 싶다면 쓰는 태그는?
  • 글씨에 밑줄을 표시하고 싶을 때 태그는?
  • 글씨 가운데 줄을 표시하고 싶을 때 태그는?
  • 컴퓨터 소스코드를 사용할 때 쓰는 태그는?
  • 수학적인 변수나 프로그램의 변수를 나타낼 때 쓰는 태그는?
  •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출력된 결과물을 보여줄 때 쓰는 태그는?
  • 사용자가 컴퓨터에 입력하는 문자를 표현할 때 쓰는 태그는?
  • 문서에 삭제된 텍스트틀 표시하려면 필요한 태그는?
  • 문서에 삽입된 텍스트를 표시하려면 필요한 태그는?

JavaScript Question

  • 브라우저 창이 닫혀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?
  • 현재 브라우저의 부모 브라우저 창을 설정하고 싶다면?
  • 현재 사용중인 브라우저 창을 설정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 창 상태 표시 줄의 텍스트를 설정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최상위 브라우저를 설정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에서 사용된 프레임을 배열 형태로 설정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 컨텐츠 영역의 세로 값을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 컨텐츠 영역의 세로(툴바와 스크롤바 영역을 포함) 값을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 컨텐츠 영역의 가로 값을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 컨텐츠 영역의 가로(툴바와 스크롤바 영역을 포함한) 값을 알고 싶다면?
  • 새로운 브라우저 창을 만들고 속성을 설정 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 문서 위치의 X 값을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 문서 위치의 Y 값을 알고 싶다면?
  • 화면에서의 브라우저 X좌표 값을 반환합니다.
  • 화면에서의 브라우저 Y좌표 값을 반환합니다.
  • 브라우저의 코드명을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이름을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버전을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사용여부를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 사용자의 위치를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에서 사용되는 언어를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 온라인 상태여부를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에서 사용되는 플랫폼 정보를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에서 사용되는 엔진 이름을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운영체제 정보를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이전 페이지로 가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다음 페이지로 가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history에 저장되어 있는 페이지 중 특정페이지로 가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히스토리 URL 개수를 알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주소의 해시값(#값)을 설정하거나 변경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주소의 호스트 이름과 포트 번호를 설정하거나 변경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주소의 호스트 이름을 설정하거나 변경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주소를 설정하거나 변경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주소의 프로토콜, 호스트네임, 포트번호를 변경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주소의 경로 이름을 설정하거나 변경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주소의 포트 번호를 설정하거나 변경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주소의 프로토콜를 설정하거나 변경하고 싶다면?
  • 브라우저의 주소의 쿼리 값을 설정하거나 변경하고 싶다면?
  • 화면의 세로 값을 알고 싶다면?
  • 화면의 가로 값을 알고 싶다면?
  • 화면의 세로 값(작업표시줄 포함)을 알고 싶다면?
  • 화면의 가로 값(작업표시줄 포함)을 알고 싶다면?
  • 화면의 이미지를 표시하기위한 색상 표의 비트 심도를 알고 싶다면?
  • 화면의 색상 해상도(픽셀 당 비트 수)를 알고 싶다면?

Ad

Comments